지구촌 이웃의 자립을 위해

(주)제이엘홀딩스와 함께합니다. 

 

지난 6월 8일, 월드투게더는 (주)제이엘홀딩스(대표 장영만)와 함께 지구촌 이웃의 자립을 돕기 위한 ‘함께기업’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주)제이엘홀딩스가 전달해주신 기부금은 도움이 절실한 지구촌 이웃의 자립과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 참여한 (주)제이엘홀딩스 장영만 대표이사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지구촌 어린이들과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으로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좌)월드투게더 김용우 회장, (우)(주)제이엘홀딩스 장영만 대표이사자리를 빛내주신 (주)제이엘홀딩스 임직원분들

지구촌 이웃과 어린이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신(주)제이엘홀딩스에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편, 월드투게더 ‘함께기업’은 수익의 일부를 지구촌에 환원하는 ‘착한기업’ 프로그램으로,  참여 기업의 정신과 문화에 알맞는 사회책임영역을 함께 고민하고 기업이 장기적 변화의 관점으로 사회적 문제를 바라보도록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상기 후원금 전달식은 방역지침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일부 마스크 미사용 사진의 경우 사진 촬영을 위해 연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