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어린이들에게 책을 선물했어요!

 

차별화된 오프라인 중고서점과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서점 운영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서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예스24.

예스24가 고양시 지역 내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해 1천권의 어린이 도서를 기부했습니다. 지난 1월 15일 예스24 관계자분들이 고양시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방문했습니다. “어려운 환경에서 살고 있는 고양시 어린이들의 교육 활동을 지원하게 되서 기쁘다”며 국내 저소득층 어린이와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나눔활동을 해온 예스24와 월드투게더가 함께 한 날의 현장으로 초대합니다.

 

책이 도착한 순간을 포착했어요! 어떤 책이 들어있을까요?

책이 항상 부족하던 지역아동센터에 이렇게 책들이 가득찼답니다. 

책 뿐만 아니라 이날 예스24에서는 월드투게더에 어린이들을 위해 써달라며 500만원의 후원금도 전달해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500만원의 후원금은 지난 1월 4일 실시한  예스24 ‘2020 신년 맞이 기부 바자회’에서 중고 도서를 판매해 얻은 수익금을 포함해 마련되었어요.

이날 진행된 도서 기증 및 후원금 전달식에는  예스24와 월드투게더 직원분들, 그리고 지역아동센터 센터장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즐겁게 교육프로그램을 듣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들

이날 참석한 조현재 예스24 마케팅본부장님은 “새해를 맞아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 및 청소년의 독서 문화 불균형 해소에 일조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린이들의 건강한 독서 습관 형성에 기여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YES24와 함께하는 희망나눔!

앞으로도 어려움 속에서 살고 있는 지구촌 어린이들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월드투게더와 함께할 예스24의 행보를 기대해봅니다!